이야기

People

행복한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사람들! 그들을 소개합니다.

기획팀 장세진

안녕하세요. 에이전트소프트에서 서비스기획과 212호 어항관리를 맡은 장세진입니다.
업무에 있어 중요한 부분은 현재 출시된 여러 서비스가 어떠한 목적과 과정을 통해 만들어졌는지에 대해 꾸준히 궁금증을 갖고 알아가는 작업들이 기획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Our Team

센스있는 자기소개 부탁합니다.

어느덧 입사한지 2년이 다 되어 가네요. 에이전트소프트에서 서비스기획과 212호 어항관리를 맡은 장세진입니다 :)

담당 업무에 대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제가 속한 부서는 해피캠퍼스 회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기획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업무에 있어 중요한 부분은 너무 많지만 최근 개인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해 관심을 갖고 있는 부분은
현재 출시된 여러 서비스가 어떠한 목적과 과정을 통해 만들어졌는지에 대해 꾸준히 궁금증을 갖고 알아가는 작업들이
기획을 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는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회사에서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다른 회사에 비해 직급과 상관 없이 직원의 의견을 잘 들어주는 점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이보다 더 좋은 점은 너무나 자유로운 연차사용! 삶의 질을 높여주는데 많은 기여를 하는 것 같습니다.

일을 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꼈을 때는 언제인가요?


기획한 서비스를 런칭하고 고객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때 보람을 느낍니다.
때론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때도 있지만 그로 인해 부족한 부분을 배울 수 있어 그 또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해피캠퍼스와 앞으로 함께 할 지원자분들께 조언 부탁드립니다!

GRIT만 충만하다면 입사하여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으니 주저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