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People

행복한 서비스를 만들어가는 사람들! 그들을 소개합니다.

디자인팀 김혜진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와 에이전트소프트 웹 서비스 디자인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디자인 일을 하면서 보람을 느낄 때는 제가 한 디자인을 제 스스로도 만족하고 인정받고 또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오픈했을 때 가장 보람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붙잡고 있던 일을 집중력을 가지고 작업을 완성 할때도 묘한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낍니다.

Our Team

현재 하시는 업무와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피캠퍼스와 에이전트소프트 웹 서비스 디자인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일을 하면서 가장 보람을 느꼈을 때는 언제인가요?

디자인 일을 하면서 보람을 느낄 때는 제가 한 디자인을 제 스스로도 만족하고
다른분들께도 또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오픈했을 때 가장 보람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여러시간 붙잡고 있던 일을 집중력을 가지고 작업을 완성 할때도 묘한 뿌듯함과 성취감을 느낍니다.

우리 회사에 입사하셔서 받은 느낌을 한단어로 이야기 해 주시고요. 간단히 왜 그런 느낌을 받으셨는지 이야기 부탁 드립니다.

직원 분들이 나이도 비슷하시고 오래 다니신 분들도 많으시고 가족같이 편안한 분위기 입니다.
일할 땐 각자 할 일을 열심히 하고 또 웃고 농담할 땐 허물없이 이야기 하시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 입사했을 때 어색해 할까 봐 말도 많이 시켜주시고 인사도 먼저 건내주시는 모습을 보고 편안하고 좋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우리 회사에서 가장 좋은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입사했을 때 제일 끌렸던 부분이 자기개발비라는 부분인데요,
자기개발비로 책도 좀 사고 디자인에 필요한 강의들이나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어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해피캠퍼스와 앞으로 함께 할 지원자분들께 조언 부탁드립니다.

자기분야에 열정을 가지고 최선을 다 할 수 있고 해피캠퍼스라는 공간에서 젊은 에너지를 같이 공유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