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Something

회사안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

# 경기도 가평 워크샵2016.7.7~7.8

Our Something

7월 7일 목요일 ~ 8일 금요일 가평으로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워크샵은 주말 껴서 가지 않는 대표님의 센스!
이번 워크샵은 1박 2일이나 런닝맨처럼 팀을 나눠 도착지까지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 되었습니다.
워크샵 시작부터 요구르트 던져 넣기 게임을 통해 출발 순서에 차이가 생기도록 했는데요.
간단한 1차 게임이었지만 반응은 정말 뜨거웠습니다!
워크샵 운영진의 예상과는 달리 많은 팀이 빠른 시간 내에 미션클리어하는 모습을 보고 굉장히 놀랐습니다.
최종 목적지로 출발하기 전 제기차기 미션을 진행했는데요. 저희 예상과는 달리 모든 직원 분들이 제기를 정말 잘 차셨습니다.
그로 인해 출발미션이 예상 시간 보다 30여분이나 빨리 끝나게 되었네요^^

마지막 미션 장소인 쁘띠프랑스에서 지정장소 찾기 미션과 스탬프 찾기 미션을 모든 팀이 아주 훌륭하게 클리어 하셨습니다!
이제 드디어 가평 워크샵 숙소로 GO GO!
가평의 냇가 수질은 정말 최고! 물고기도 생각 보다 많이 있었습니다.
대략 13마리 정도 잡았는데 오랜만에 물가에서 고기를 잡으니 시간가는 줄 몰랐어요.
저녁 식사 후 워크샵의 꽃인 대망의 레크레이션 시작!
여러 게임과 다양한 상품을 준비하여 레크레이션의 재미를 한 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워크샵 마지막 날 천연재료로 발효식품을 만드는 체험교실에 갔습니다.
선생님의 가르침에 따라 토마토식초를 만들어 봤는데 정 말 신기하고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직원 모두 즐겁게 참여했습니다.
떠나기 전 발효 체험교실에서 먹은 점심식사는 여기서 직접 만든 건강식으로 이루어진 뷔페였는데
반찬 하나하나에 정성이 가득 들어간 것이 느껴졌고 맛 또한 최고 였습니다.

너무나 즐거웠던 2016년 워크샵을 통해 한 층 더 가까워지고 단단해진 에이전트소프트 식구들!
올 해 마무리 잘하고 2017년에는 더 큰 도약을 위해 화이팅!

+ Phot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