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Something

회사안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들!

# 해피캠퍼스 # 2019워크샵 # 으쌰으쌰 에이전트소프트 # 롯데월드 # 해캠인싸력충전 2019.09.18

Our Something

# 2019년 워크샵의 목표는?
4개 팀으로 구성 된 이번 워크샵의 목표는?
1등 시상을 위한 놀이기구 많이 타기? 오락 1등하기? NO NO
( 회사 라는 테두리 안에서 서로가 서로를 더욱 더 알아 갈 수 있는 뜻깊은 시간 보내기 ) 입니다.
시원한 가을 바람을 맞으며 9월 18일, 올 해 롯데월드로 #해캠인싸력충전 , 전 구성원이 함께 즐거운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 함께 하는 소중한 시간을 위해서! 우리를 위해서!
이번 워크샵을 통해 구성원들의 몰랐던 새로운 매력적인 모습들을 발견했습니다.

- 놀이기구에 영혼을 뺏겨도, 점수는 뺏길 수 없다

- 오늘 이후 못 타는 놀이기구가 없어요.

구성원들의 각오와 열정이 대단합니다. 단체 놀이기구 타기 인증 미션부터, 팀 별 오락 대결, 기획팀의 히든미션까지, 놓칠 수 없는 1등의 길!
특히 숨겨뒀던 팀별 오락실력이 인상 깊은데요. 모든 순간 순간 불타는 열정으로 임했습니다.
전직을 의심 할만한 사격실력부터 풍선다트를 넘어 체력관리 차원을 넘는 숨겨둔 농구실력까지!
이번 오락미션을 통해 본인도 몰랐던 새로운 재능을 찾은 구성원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 기세를 이어서, # 기쁨두배 행복두배
좋은 건 좋은 것과 함께 해야 제 맛 이죠.
하루를 불태우고 미세먼지를 싹 없애러 즐거운 회식 자리에 도착하여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
눈 앞의 익어가는 고기를 보며 한번 반짝, 히든 미션 발표와 시상식으로 두 번 반짝.
1등부터 꼴등까지 모두 다~ 시상 받을 수 있는 기획팀의 센스에 박수를!
이렇게 즐거운 #2019 워크샵 #으쌰으쌰 에이전트소프트 워크샵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 정도면 2019년 한 해를 마무리 할 에너지는 풀 충전 되었습니다.
남은 한 해, 그리고 다가오는 2020년에도 보다 더 행복한 서비스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 Photos